파워볼중계 앤트리파워볼 네임드파워볼 하는방법 사이트

환불원정대 이효리·엄정화·화사·제시(위쪽부터 시계방향순)
환불원정대 이효리·엄정화·화사·제시(위쪽부터 시계방향순)

이효리, 엄정화, 제시, 마마무 화사가 뭉친 일명 ‘환불원정대’가 내일(31일) 첫 회동을 가진다.

한 방송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환불원정대가 본격적인 첫 단추를 꿰는 자리인 것. 네 사람 사이에 어떠한 이야기가 오갈지 주목된다.파워볼게임

MBC ‘놀면 뭐하니?’는 혼성 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특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전격 데뷔한 싹쓰리는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화제성, 시청률까지 흥행 엔진을 가동 중이다.

그런 가운데 ‘센 언니’로 통하는 린다G(이효리) 입에서 가요계 센 언니 최강 조합이 탄생했다. 린다G를 필두로 엄정화, 제시, 화사가 뭉쳐 가게에 가면 곧바로 환불을 해줄 것 같다는 너스레로 지어진 이름이 바로 ‘환불원정대’.

농담처럼 나온 말이 현실화가 될 조짐이다.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서울 모처에서 첫 회동을 가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효리의 러브콜에 흔쾌히 “콜”을 외쳤던 상황. 네 사람이 방송계와 가요계에 어떠한 새 역사를 쓰게 될지 주목된다.

하지원 나이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하지원 나이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25년 차에도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하지원의 관리 비결이 공개됐다.파워볼실시간

2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 연예 한밤’에서 배우 하지원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 김상윤은 2년 만에 만난 하지원에 반가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하지원에게 “정말 2년 전이랑 똑같다. 진짜 똑같다”며 “동안 미모의 비결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하지원은 “많이 웃어서 리프팅이 되는 것 같다”며 “또 레몬을 많이 먹는 것도 제 비법이다. 하루에 3개 정도 먹고 있다”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한밤’ 서동주가 현재 심정을 밝혔다. 또한 아버지 서세원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파워볼엔트리

29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서정희의 딸이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동주와 인터뷰가 그려졌다.

서동주는 최근 2년간 자신의 SNS에 올린 일기들을 모아 에세이로 출간했다. 책을 통해 아픈 가족사를 시작해 아버지 서세원과의 절연한 이야기까지 어디에도 말할 수 없었던 깊은 사연들을 숨김없이 담아 화제가 됐다.

인터뷰 당일, “너무 걱정이 돼서 잠을 잘 못 잤다”는 서동주는 식은땀까지 날 정도로 긴장된 모습으로 나타나 조심스레 현재의 심경을 털어놨다.

서동주는 지난 2018년도부터 블로그에 일기를 업로드, 이를 읽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책으로 출간하게 됐다.

서동주는 “원래는 일기 쓰듯이 한거다”면서 “나에게 일어난 일들이고 일부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끄집어져 나온 것 같다”고 했다.

책 속에는 아버지 서세원에 대한 좋은 기억도 담겨있었다. 그는 “어렸을 때는 좋은 기억이 많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좋은 기억은 좋은 기억으로 놔두고 또 그러려고 하는 편”이라며 “너무 안 좋은 사람, 좋은 사람 나누기보다는 아버지를 여러 면이 있는 사람으로 기억 속에 놔두려고 노력을 하는 편”이라고 했다.

가족 불화가 알려졌던 6년 전, 서동주는 그 기억들을 일기 속에 담았다. 그 시간은 서동주에게도 힘겨운 시간이었다.

서동주는 “글을 쓰면서 덤덤하게 표현하긴 했지만 마음으로도 울고 실제로도 울기도 하고 그런 과정이 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나도 이혼을 하고 있었다”면서 “내가 먼저 이혼이 마무리가 됐고, 엄마 아빠는 나중에 마무리가 됐는데 비슷한 시기였다”고 했다.

현재 서동주는 유명 국제로펌 소속 지적재산권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지만, 당시 남들보다 늦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로스쿨에 진학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도 털어놨다. 스스로 집안의 가장이라 생각했다는 서동주는 이혼 후 빠른 시일 내에 안정된 직업을 갖기 위해 로스쿨에 진학했다.

최근 서정희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서세원의 재혼 소식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서정희는 “나중에 마주치면 ‘하이’ 할 것 같은 느낌이 지금은 있다”고 했고, 서동주는 “그렇다면 잘 된 것 같다. 그렇게 쿨 할지 몰랐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최근 6년 간 마음껏 세상을 즐기고 세상이 주는 많은 기회들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며 엄마 서정희의 근황도 전했다.

끝으로 서동주는 “사람 사는 얘기가 다 비슷하지 않냐. 책을 읽으시는 분들이 ‘쟤도 했는데 난 못하겠어?’ 이런 마음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OSEN=김예솔 기자] 정우성이 배우의 무게감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29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직업의 세계’로 배우 정우성이 등장해 직업 배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유재석과 조세호는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정우성을 만났다. 두 사람은 “드디어 이 방에 어울리는 사람이 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우성은 코로나19로 인해 바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며 평소 프로그램을 애청해온 자기님이라는 사실을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얼마 전에 ‘이제는 결혼 소식 듣고 싶은 스타’ 설문에서 1위’로 꼽혔다”라고 물었다. 이에 정우성은 “언제는 그렇게 가지 말라고 하더니 요즘은 가라고 한다”라며 “결혼 생각은 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우성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20대때는 막연하게 예쁜 여자였다. 하지만 사람마다 개성이 다르더라. 이상형은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한 개인의 직업이긴 하지만 많은 영향력을 내포한 직업이다”라며 “부담감에 대한 의미를 계속해서 생각해야한다”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과거 ‘비트’로 인해 들었던 이야기를 떠올렸다. 정우성은 “형 때문에 담배 배웠어요, 형 때문에 오토바이 타다가 사고 났어요 그런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미안하고 아팠다”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94년도에 ‘구미호’로 데뷔했다”라며 “배우가 천직인지는 모르겠다. 배우가 아니면 뭘 했을 것 같냐고 물어보면 그것도 모르겠다. 그냥 막 열심히 하다보니까 천직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성은 직업 때문에 가장 미안했던 사람으로 ‘가족’을 뽑았다. 정우성은 “어릴 때 너무 사회로 빨리 뛰쳐나왔다. 엄마는 연민의 대상이었던 것 같다”라며 “엄마를 볼 때마다 한 여성으로서의 삶이 저렇게 힘들기만 해도 될까라고 엄마를 봤던 것 같다. 수고가 많으셨다. 앞으로는 좀 더 큰 사랑과 존중 받을 수 있는 여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정우성은 영화배우를 ‘꿈’이라고 표현했다. 정우성은 “영화배우가 꿈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영화는 일상의 단편이다. 우리 모두가 꿈 속에서 살고 있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 일상을 영상화 시키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자신의 은퇴사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살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자신의 은퇴사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다시 연예계로 돌아와도 놀라지 마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가수 장민호가 차인표-신애라 부부에 고마움을 표했다.

7월 29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김수미와 만난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김수미에게 김치 담그는 방법을 배웠다. 붐은 F4에게 직접 담근 김치를 누구에게 선물하고 싶은지 물었다. 장민호는 “김치를 직접 담그면 내가 어려울 때 힘을 줬던 차인표-신애라 부부에게 드리고 싶다. 제가 힘들 때 밥도 해주셨다”고 고백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장민호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이찬원은 “나는 내게 큰 힘이 돼줬던 김세정에게 주고 싶다”고 밝혀 방송을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였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동료 참가자 남승민, 임영웅은 붐에게 김치를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사진=TV CHOSUN ‘뽕숭아학당’ 캡처)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